앞으로 슈팅게임을 만들며 언리얼 사용방법을 학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게임 - 기본] 프로젝트를 만들어 줍니다.
이 때 프로젝트 경로도 확인해주세요.
* 시작용 콘텐츠 체크하기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해당 경로에 프로젝트폴더가 생성되고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Content 폴더에 저장됩니다.
언리얼 엔진으로 돌아와서 좌측 하단에 콘텐츠 드로어를 누르면 콘텐츠 폴더가 보이는데 이것이 프로젝트 경로에서 봤던 Content 폴더입니다.
우측 상단 탭에서 [블루프린트 - 레벨 블루프린트 열기]를 클릭하여 레벨에 적용된 블루 프린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프린트에 대한 설명은 다음 글에서 이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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