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real

[Unreal] 언리얼 리플렉션

by leejiwoo21 2025. 2. 24.

언리얼 리플렉션 : 프로그램이 실행시간에 자기 자신을 조사하는 기능입니다. 이는 엄청나게 유용한 데다 언리얼 엔진 테크놀로지의 근간을 이루는 것으로, 에디터의 디테일 패널, 시리얼라이제이션, 가비지 콜렉션, 네트워크 리플리케이션, 블루프린트/C++ 커뮤니케이션 등 다수의 시스템에 탑재된 것입니다.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뷰포트  (0) 2025.02.24
[Unreal] 프레임  (0) 2025.02.24
[Unreal] Location  (0) 2025.02.20
[Unreal] 포인터 역참조 & , (->) 연산자  (0) 2025.02.19
[Unreal] GetOwner()  (0) 2025.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