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에선 매 초마다 수 십번씩 순간의 화면을 업데이트한다.
Frame : 순간의 화면 이미지
Frame rate : 초당 프레임 수(FPS)
DeltaTime : 1프레임을 연산(업데이트)하는데 걸리는 시간. 속도에 DeltaTime을 곱해서 프레임에 독립적인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third person 템플릿에서 1인칭으로 바꾸기 (0) | 2025.02.24 |
---|---|
[Unreal] 뷰포트 (0) | 2025.02.24 |
[Unreal] 언리얼 리플렉션 (0) | 2025.02.24 |
[Unreal] Location (0) | 2025.02.20 |
[Unreal] 포인터 역참조 & , (->) 연산자 (0) | 2025.02.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