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real

[Unreal] 액터의 Rotation 값 출력

by leejiwoo21 2025. 3. 19.

액터에 Component 추가

 

해당 Component.cpp의 Tick 영역에서 매 프레임마다 회전 값을 받고 출력한다.

GetComponentRotation()함수로 현재 Rotation값을 받아 FRotator MyRotation에 저장

 

MyRotation.ToCompactString() 함수로 회전 값을 간결한 문자열 형태로 변경하여 FString RotationString 변수에 저장

 

출력코드 UE_LOG(LogTemp, Display, TEXT("회전 값 : %s"), *RotationString); 를 작성

 

 

반응형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레벨  (0) 2025.05.29
[Unreal] 라인 트레이스  (0) 2025.03.19
[Unreal] 상속 VS 컴포지션  (0) 2025.02.24
[Unreal] third person 템플릿에서 1인칭으로 바꾸기  (0) 2025.02.24
[Unreal] 뷰포트  (0) 2025.0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