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Unreal 기초] 13. 지오메트리 브러시

leejiwoo21 2025. 1. 7. 16:04

지모메트리 브러시는 구조물을 추가하거나 가공할 때 사용한다.

 

액터 배치 패널을 열고, [지오메트리 - 박스] 를 드래그 해서 레벨에 박스를 만들어봅니다.

 

 

추가한 박스의 디테일엔 브러시 세팅이 있는데, 크기 등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다.

이 박스의 크기를 x: 3600.0y: 2900.0z: 960.0으로 설정하고

다른 박스를 모든 방향으로 200 낮게 설정한 뒤,

작은 박스의 브러시 타입을 Additive > Substract로 바꾼다.

 

그러면 Substract 타입인 박스는 Additive인 박스와 겹치는 부분을 지우는데,

이러한 방법으로 도형들을 추가하고, 가공하며 레벨을 구성할 수 있다.